최종편집:2024-04-28 03:10 (일)
'산타 만날까? 눈썰매 탈까?' ... 에버랜드,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추억 선물
상태바
'산타 만날까? 눈썰매 탈까?' ... 에버랜드,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추억 선물
  • 이주연 기자
  • 승인 2023.12.1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탄절 연휴(23~25일), 로맨틱하고 설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만끽
퍼레이드, 댄스공연, 불꽃쇼 등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 풍성
눈썰매장 '스노우버스터' 오픈… 3개 눈썰매 코스 순차 가동
캐럴에 맞춰 하얀 눈을 흩날리며 행진하는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캐럴에 맞춰 하얀 눈을 흩날리며 행진하는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매일산업뉴스]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이번 주말부터 사흘간 이어지는 성탄절 연휴를 맞아 고객들에게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한다고 18일 밝혔다.

현재 '바오패밀리 인 윈터토피아' 겨울축제가 펼쳐지고 있는 에버랜드에는 판다 가족 스페셜 콘텐츠 뿐만 아니라 산타, 트리 등 테마 즐길 거리가 다채롭게 마련돼 있어 로맨틱하고 설레는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다.

에버랜드는 산타, 루돌프와 함께 성탄절 분위기에 흠뻑 빠지고 싶은 이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을 추천했다.

올 겨울 크리스마스 대표 공연은 캐럴에 맞춰 하얀 눈을 흩날리며 퍼레이드길과 카니발 광장을 행진하는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다. 산타클로스, 눈사람, 장난감 병정 등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해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선사한다.

그랜드스테이지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로 바쁜 산타마을 이야기를 담은 '베리메리 산타 빌리지' 댄스 공연이 매일 2회씩 펼쳐지며, 라이브 뮤지컬쇼 '레니의 대모험'에서는 어린이들과 함께 캐럴에 맞춰 춤추고 노래하는 크리스마스 싱어롱쇼가 특별 진행된다.

요정 테마정원인 '윈터 페어리 가든'으로 변신한 포시즌스가든에서는 반짝이는 트리와 판다, 기린 조형물 등 환상적인 분위기 속에서 멀티미디어 불꽃쇼도 관람할 수 있다. 

산타, 요정 연기자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포토타임 ⓒ삼성물산 리조트부분
산타, 요정 연기자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포토타임 ⓒ삼성물산 리조트부분

글로벌페어 지역에는 12미터 높이의 초대형 판다 조형물 '자이언트 바오'와 함께 판다 트리, 산타 버스, 루돌프 등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돼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크리스마스 추억 사진을 남기기에 좋다.

산타, 요정 연기자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포토타임도 파크 곳곳에서 매일 펼쳐진다.

루돌프 썰매를 타는 산타처럼 신나게 눈썰매를 즐기며 익사이팅한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싶다면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를 추천한다.

에버랜드는 겨울철 건강하고 재미있게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를 오는 20일부터 순차 가동한다.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 패밀리 코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 패밀리 코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총 3개의 눈썰매 코스 중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패밀리 코스는 오는 20일, 친구들과 경주를 펼치는 레이싱 코스는 성탄절 연휴 첫 날인 23일 오픈할 예정이다.

4인승 눈썰매를 타고 200미터 슬로프를 질주하는 익스프레스 코스는 새해초에 선보일 예정으로, 코스별 오픈 일정은 기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는 모든 코스에 자동출발대가 설치돼 있어 편리하고 재미있게 눈썰매를 이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눈썰매장에서는 보통 탑승객이 발로 끌거나 진행요원이 뒤에서 밀어 주는 방식으로 출발하지만, 스노우 버스터에서는 고객들이 눈썰매에 앉아만 있으면 컨베이어가 움직이며 자동으로 출발하게 된다.

튜브를 직접 들고 다닐 필요없이 상단까지 운반해주는 튜브이송대, 눈 턱으로 만든 전용 레인, 충격방지용 에어바운스 등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눈썰매 체험을 가능하게 한다.

스노우 야드, 스노우맨 월드 등 오직 겨울에만 경험할 수 있는 스노우 콘텐츠도 마련했다.

스노우 야드에서는 눈 쌓인 넓은 광장에서 미니 눈썰매를 자유롭게 타 볼 수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눈사람, 눈오리도 만들고 멋진 겨울 추억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축제콘텐츠존에는 커다란 스노우맨 익스프레스 열차와 함께 세계 각지에서 온 각양각색의 눈사람 조형물, 이글루 포토존 등이 전시된 스노우맨 월드가 운영되고 있다.

겨울철에 생각나는 간식인 군고구마, 붕어빵, 어묵부터 핫초코, 레몬티 등 따뜻한 먹거리도 핫푸드 스트리트에서 맛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