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8 01:10 (일)
배우 이선균 사망... 차 안에서 숨진채 발견
상태바
배우 이선균 사망... 차 안에서 숨진채 발견
  • 이주연 기자
  • 승인 2023.12.2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월부터 마약혐의로 경찰 수사받아
배우 이선균씨 ⓒ연합뉴스
배우 이선균씨 ⓒ연합뉴스

[매일산업뉴스]배우 이선균(48)씨가 27일 서울 종로구의 한 공원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이씨는 지난 10월부터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아오고 있었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12분께 이씨의 매니저로부터 '(이씨가) 유서 같은 메모를 작성하고 집을 나섰다. 어제까지는 연락이 됐다. 차량도 없어졌다'는 112 신고가 접수됐다.

매니저는 이씨와 연락이 닿지 않자 이씨의 강남구 청담동 거주지를 찾아간 뒤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에 따르면 이씨는 이날 오전 10시 30분께 서울 종로구에 있는 와룡공원에서 세워져 있던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이씨의 시신은 서울대병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씨는 지난 10월부터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아왔다. 사망 나흘 전인 지난 23일에도 19시간에 걸쳐 밤샘 조사를 받았다.

한편 이씨는 장례는 유가족과 동료들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질 예정으로 전해졌다.

이씨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이선균 배우가 오늘 세상을 떠났다"고 전하며 "비통하고 참담한 심정을 가눌 길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이 억울하지 않도록 억측이나 추측에 의한 허위사실 유포를 자제해달라"고 당부한 뒤 "장례는 유가족 및 동료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용히 치러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