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7 16:15 (토)
HD현대, 올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500명 공채
상태바
HD현대, 올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500명 공채
  • 문미희 기자
  • 승인 2023.09.0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조선, 건설기계, 정유화학 부문 12개사 동시 채용 공고
지난 6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양누리에서 진행된 HD현대 캠퍼스 리쿠르팅에 참가자들이 채용 상담을 받고 있다. ⓒHD현대
지난 6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양누리에서 진행된 HD현대 캠퍼스 리쿠르팅에 참가자들이 채용 상담을 받고 있다. ⓒHD현대

[매일산업뉴스]HD현대가 올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50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바다의 근본적 대전환(Ocean Transformation)’을 함께 이뤄 나갈 인재 모집에 나선다.

HD현대는 8일부터 조선해양, 건설기계, 정유화학 부문 총 12개 계열사의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채용 직무는 영업, 설계, 생산관리, 생산지원, 안전환경, 정보통신(ICT), 인공지능(AI), 경영지원 및 연구개발 분야다.

먼저 서류전형은 오는 25일 오후 3시까지 접수받으며, HD현대 채용 정보 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합격자들은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거쳐 2024년 1월 초에 입사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기졸업자 및 2024년 2월 졸업예정자이다.

HD현대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원자들에게 기업 및 지원직무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할 예정이다. 먼저 오프라인에서는 지난 4일(월) 고려대를 시작으로 서울대, 연세대, 카이스트(KAIST) 등 11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 중이다. 

참가자들은 각 학교에 설치된 부스에서 조선해양, 건설기계, 정유화학 등 관심 있는 분야와 관련한 채용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채용 상세 정보, 직무 소개, 복리후생 정보 등을 담은 마이크로페이지를 신설해 지원자들이 한눈에 그룹 채용과 관련한 정보를 알 수 있게 했다.

또한 8일 HD현대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채용 콘텐츠도 업로드 했다. 정주영 창업자의 ‘해봤어?’ 정신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밌게 풀어낸 ‘현대인 vs 못 바이러스’ 컨셉(유튜브 조회수 2,000만회를 기록) 을 바탕으로 알기 쉽게 그룹의 복리 후생 제도를 소개한다.

HD현대 관계자는 “HD현대는 일하고 싶은 회사,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회사로 거듭나며 새로운 50년을 이끌어갈 차세대 인재 발굴에 적극 나서고 있다”며 “창의적이면서도 적극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