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03 09:05 (금)
삼성전기, 임승용ㆍ정해석ㆍ한규한 부사장 승진 .... 강민숙 상무 승진
상태바
삼성전기, 임승용ㆍ정해석ㆍ한규한 부사장 승진 .... 강민숙 상무 승진
  • 김석중 기자
  • 승인 2022.12.06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삼성전기 임승용 부사장, 정해석 부사장, 한규한 부사장, 강민숙 부사장. ⓒ삼성전기
왼쪽부터 삼성전기 임승용 부사장, 정해석 부사장, 한규한 부사장, 강민숙 상무. ⓒ삼성전기

[매일산업뉴스]삼성전기는 6일 임원, 마스터(Master)에 대한 2023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에서는 부사장 3명, 상무 9명, 마스터 1명 등 총 13명이 승진했다.

삼성전기는 탁월한 전문성으로 사업 경쟁력 강화와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를 이끌 핵심인재를 전 부문에 걸쳐 고르게 발탁, 리더십을 보강했다.

MLCC/카메라모듈 사업은 차별화된 제품/기술력 확보와 전장 시장 지배력 강화를 리딩할 수 있는 인재 중심으로 선발했고, 기판 사업은 수요에 적기 대응하고 생산성 극대화를 이끌 인재 위주로 선발했다.

또한 영업/마케팅, 신사업, 안전환경, 인사 등 사업 성장과 미래 준비에 기여한 인재들을 승진 조치했다.

특히 성과주의 원칙 하에 추진력과 성장잠재력을 겸비한 30대 상무, 40대 부사장 등 젊고 유능한 리더를 배출함은 물론,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우수 여성인재 1명을 승진 조치하여 조직내 다양성을 확대하고자 했다.

40대 부사장: 정해석(48세), 30대 상무: 박중덕(39세), 여성임원: 강민숙

삼성전기는 이번 정기 임원인사를 통해 경영진 인사를 마무리하고, 조만간 조직개편과 보직관련 인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음은 삼성전기 임원승진자 명단

◇부사장 승진 (3명)

임승용  정해석  한규한

◇상  무 승진 (9명)

강민숙  곽형찬  김위헌  민병승  박중덕  심규현  우성필  이장원  최종민

◇Master 선임 (1명) 

김홍석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