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8 08:10 (일)
롯데, 잼버리 멕시코 대표단에 오산 인재개발원 숙소 제공
상태바
롯데, 잼버리 멕시코 대표단에 오산 인재개발원 숙소 제공
  • 문미희 기자
  • 승인 2023.08.09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웰푸드, 롯데칠성음료 등 계열사별 추가 지원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멕시코 대표단이 8일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 도착해 입소 준비를 하고 있다. ⓒ롯데그룹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멕시코 대표단이 8일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 도착해 입소 준비를 하고 있다. ⓒ롯데그룹

[매일산업뉴스]기업들이 폭염과 태풍으로 영지대피를 위해 조기퇴영을 결정한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대표단을 위해 숙박제공 등 지원의 손길이 잇따르고 있다.

롯데그룹은 멕시코 대표단 401명을 대상으로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를 숙소로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숙박 제공 기간은 행사가 종료되는 12일까지다.

롯데인재개발원은 잼버리 대원들의 숙소 지원과 함께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웰푸드와 롯데칠성음료는 잼버리 대원들에게 과자와 생수, 음료를 퇴소시까지 제공한다.

롯데는 남은 행사기간 동안 잼버리에 참가중인 멕시코 대원들이 한국 문화를 느낄 수 있도록 그룹의 주요 사업장을 지원한다. 8월 10일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로 초청하고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 키움히어로즈의 야구 경기 관람을 지원한다. 한국의 야구 응원 문화도 느낄 수 있도록 롯데자이언츠 윈지 캐릭터 모자와 티셔츠도 선물한다. 8월 11일에는 롯데웰푸드 생산공장을 견학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조기 퇴영해 롯데호텔에 머물고 있는 일부 영국 참가자를 위해 한국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롯데호텔은 참가자들이 좋은 추억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도록 △전통 음식 만들기 △한복 체험 △전통 놀이 등 한국 문화를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