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7 15:05 (토)
이강인ㆍ강백호 등 KT 스포츠스타, 팬들과 이색 대결 펼친다
상태바
이강인ㆍ강백호 등 KT 스포츠스타, 팬들과 이색 대결 펼친다
  • 김석중 기자
  • 승인 2023.07.1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고영표ㆍ문성근ㆍ기인 새 멤버로 합류
오대장 시즌 3 이미지 ⓒKT
5명의 국가대표급 스포츠스타들로 구성된 '오대장' 시즌 3 ⓒKT

[매일산업뉴스]이강인, 강백호 등 국가대표급 스포츠스타 5인방이 KT를 응원하기 위해 뭉쳤다. 이들은 KT가 후원하거나 kt 스포츠단에 소속된 선수 5명으로, 이른바 '5대장'이 이색 스포츠 대결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고 KT가 10일 밝혔다.

오대장은 축구 선수 이강인, kt wiz 강백호, kt wiz 고영표, kt 소닉붐 문성곤, kt 롤스터 기인 선수다.

이들은 '오대장 VS 국민 오대장'을 통해 팬들과 이색 스포츠 대결을 펼치고, 항저우 아시안게임 응원단 결성 뒷이야기를 담은 동영상 콘텐츠 '오대장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연할 예정이다.

오대장 시즌3의 첫 콘텐츠는 인기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를 통해 지난 7일 공개됐다. 콘텐츠에서는 이번 시즌 오대장의 새로운 멤버 소개와 선수들의 고난이도 퍼포먼스들을 선보였다. 

오는 23일에는 이강인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김계란이 대학생 8인과 함께 진행한 이색 게임 대결을 공개한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대학생들의 고민을 나누며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오대장의 다양한 콘텐츠들은 오는 12월까지 KT 공식 유튜브 및 오대장 공식 인스타그램(@5daejang.official)과 콜라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KT는 이와 함께 해태제과와 협업한 '오대장X에이스'를 오는 8월 33만개 한정 출시하고 수익금 일부를 기부할 계획이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인 이번 콜라보는 대한민국 스포츠계 에이스인 ‘오대장’과 1974년 첫 출시 후 국민 간식으로 자리매김한 해태제과 ‘에이스’가 콜라보를 통해 양사의 브랜드 시너지를 극대화 한다는 취지에서 준비됐다. 

오대장에서 기술대장을 담당하는 이강인 선수는 “지난 KT오대장 활동을 통해 다양한 국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었는데, 올해는 더 다양한 방식으로 국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스포츠 선수로서 KT오대장과 함께 의미 있는 활동을 계속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본부장은 “KT를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들을 통해 더욱 진정성 있게 국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경기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매력을 재미있게 전달하는 스포츠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며, “2023년에도 KT 오대장 활동이 많은 국민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희망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