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30 15:05 (화)
벤처기업 소프트랜더스, 리로케이션O2O 플랫폼 론칭
상태바
벤처기업 소프트랜더스, 리로케이션O2O 플랫폼 론칭
  • 문미희 기자
  • 승인 2019.11.0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주재원 파견 시 필요한 각종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구매 가능

벤처기업 소프트랜더스㈜(대표 한만주)가 리로케이션 O2O플랫폼 ‘소프트랜더스’(SOFT LANDERS를 1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리로케이션 서비스’란 기업이 해외주재원 파견시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해외에서는 상위 기업의 평균 업력이 100년에 이를 정도로 상용화돼 있으며, 다국적 기업 대부분이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소프트랜더스는 해외주재원을 파견하는 기업과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연결해준다. 특히리로케이션 플래너가 거주지와 차량 정리, 자녀 전학 준비, 생활 서비스 해지 등 해외주재원 부임 시 필요한 모든 사항을 꼼꼼히 챙겨준다. 일종의 웨딩 플래너와 같은 개념이다.

소프트랜더스 플랫폼을 통해 여러 업체의 견적을 비교 분석할 수 있다. 기존에 사용하던 업체가 있다면 무료로 업체를 재점검하고 구매 채널도 일원화 할 수 있으며, 국가별 최적의 서비스 기업도 맞춤화 가능하다. 또한 해외주재원 파견 서비스 가격을 매월 공시하며, 고객에게 수수료 없이 에스크로 서비스도 제공한다.

에스크로란 구매자와 판매자 간 신용관계가 불확실할 때 제3자가 상거래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중계를 하는 매매 보호 서비스이다.

한편 한만주 대표는 해외에서 6년간 주재원 생활을 했으며, 해외주재원을 위한 지침서 ‘해외주재원 AtoZ’를 쓰기도 했다. 또한 국내 100대 기업 대부분의 임직원 해외파견에 관여할 만큼 기업들 사이에서 해외주재원 전문가로 잘 알려져 있다.

소프트랜더스는 론칭 기념으로 11월 20~22일 판교테크노밸리 스타트업캠퍼스에서 해외주재원 파견 관련 공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재원 리더십 교육(2일)과 파견 시 동반하는 배우자와 함께 듣는 가족 교육(1일)을 무료 제공한다. 기업 규모와 상관 없이 소프트랜더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