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02 13:05 (목)
SK하이닉스, 조직개편 ... '행복 추구 위한 혁신'에 초점
상태바
SK하이닉스, 조직개편 ... '행복 추구 위한 혁신'에 초점
  • 김석중 기자
  • 승인 2019.12.05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문화위원회 신설 ... 현장중심 행복전략 추진
진교원 사장 승진 ·신설 개발제조총괄
진정훈 사장 승진·글로벌 디벨롭먼트 그룹 담당
왼쪽부터 SK하이닉스 개발제조총괄 진교원 사장, 글로벌 디벨롭먼트그룹 진정훈 사장.  사진/SK하이닉스
왼쪽부터 SK하이닉스 개발제조총괄 진교원 사장, 글로벌 디벨롭먼트그룹 진정훈 사장. 사진/SK하이닉스

SK하이닉스는 5일 2020년 임원인사 및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SK하이닉스는 이번 조직개편에서 고객의 가치와 구성원의 행복을 높이기 위한 혁신에 초점을 맞췄다.

이를위해 '개발제조총괄'을 신설하고, 개발부터 양산까지의 기술통합력을 높이고 운영 효율성을 강화할 방침이다. 또한 문화와 혁신에 대한 구성원 참여를 높이기 위해 ‘행복문화위원회’를 만들어 현장중심의 행복 전략 실행을 강화했다.

사장으로 승진한 진교원(57) 사장은 신설되는 ‘개발제조총괄’을 맡아 개발부터 양산까지 조직간 효율성 강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진교원 사장은 D램개발사업담당, 낸드개발부문장, 품질보증본부장 등을 거친 회사 최고기술전문가 중 한명이다.

이번 인사에서 사장 대열에 합류한 전정훈 사장은 마케팅부문장, 미주법인총괄 등을 거쳐 현재는 미주에서 글로벌 사업추진(Global Development Group)을 담당하고 있으며 SK하이닉스의 글로벌 비즈니스 관련된 다양한 업무를 총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