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8 03:20 (일)
삼성금융네트워크, 모니모에서 '반려동물 테마 기획전' 진행
상태바
삼성금융네트워크, 모니모에서 '반려동물 테마 기획전' 진행
  • 이주연 기자
  • 승인 2023.10.1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말까지
삼성화재, 펫 전용 '모니펫 반려견·반려묘보험' 출시
모니모 펫 상품기획전 런칭 ⓒ삼성화재
모니모 펫 상품기획전 런칭 ⓒ삼성화재

[매일산업뉴스]삼성금융네트웍스는 삼성금융 통합 앱 '모니모'에서 반려동물을 테마로 한 상품 기획전을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반려동물 양육고객 대상으로 삼성 금융사(카드·증권·보험)들이 모여 관련 상품들을 출시하고, 고객혜택을 강화했다. 

펫 상품 기획전에는 삼성화재, 삼성카드와 삼성증권이 참여한다. 삼성화재는 '모니펫 반려견·반려묘보험'을 신규 개발하여 런칭하고, 삼성카드는 동물병원 및 반려동물 쇼핑몰 할인을 주요 혜택으로 제공하는 '삼성 iD PET 카드'로, 삼성증권은 반려동물을 키우는데 드는 자금을 모으기 위한 적립식 펀드로 참여한다. 

삼성화재 펫보험은 모니모 전용 신상품으로 반려견과 반려묘 모두 가입이 가능하다. 기존에 판매되던 펫보험과 비교하여 자기부담금 고액 구간 운영을 통해 고객의 보험료 부담을 낮추고, 보상비율 다양화 및 반려동물 사망 보장금액을 확대하는 등 고객 선택권을 높인 것이 주요 특징이다. 

또한 동물등록증 할인 혜택으로 보험료를 절약할 수도 있다. 동물등록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등록증을 촬영하여 등록사진을 업로드하면 월 납입보험료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의 '삼성 iD PET카드'는 반려생활의 필수 업종인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쇼핑몰에서 이용시 3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펫보험을 포함하여 모든 손해보험 결제금액의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간편결제, 해외결제, 커피, 편의점 등 다양한 일상 영역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증권은 '반려동물 수술비, 여행, 간식비까지' 노령화에 대비할 수 있도록 적립식 펀드 투자를 통한 목돈 마련을 지원한다. 모니모에서 판매하는 펀드 중에서 선택에 제한없이 가입자의 투자성향과 목표수익률 등을 감안하여 원하는 펀드에 가입 가능하다.

펫 상품 기획전 참여고객은 모니모에서 이용 가능한 모니머니를 지급받을 수 있다. 다만, 이벤트 동의를 해야 하며 제공기준은 각 상품마다 차이가 있어 자세한 내용은 모니모 펫 상품 기획전 화면에서 확인이 필요하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관심 가질만한 테마를 선정하여 테마 관련한 다양한 금융상품들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기획전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