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1-04-19 10:47 (월)
SK이노베이션,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 채용시장 '단비'
상태바
SK이노베이션,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 채용시장 '단비'
  • 김혜주 기자
  • 승인 2021.03.29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6일까지 접수 마감
모집분야 전 직무 대상
최종합격자 6월 말 발표

[매일산업뉴스] SK이노베이션이 그룹 내 계열사 중 가장 빨리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섰다. 모집규모도 수시채용으로는 최대규모로 목마른 채용시장에 단비가 돼 줄 것으로 보인다.

SK이노베이션은 (대표이사 김준) 은 2021년 SK이노베이션 계열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29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의 신입사원 채용은 SK이노베이션이 진행하는 수시 채용으로는 최대 규모인 OOO명이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ㆍ비즈니스ㆍ엔지니어ㆍ연구개발 등 전 직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SK그룹 계열사 중 빠르게 시작한다. 또한 채용 프로세스도 기존 대비 단축하여 속도감 있게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측은 "이번 채용은 1년 넘게 지속된 코로나19로 인한 사업 환경의 어려움 속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경제위기 극복에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K이노베이션 신입사원 채용은 다음달 16일에 서류 접수가 마감되며, 약 2달간 서류심사, 필기 및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6월 말경에 발표될 예정이다. 

SK이노베이션 채용 담당자는 “SK이노베이션의 그린밸런스2030 달성을 위한 파이낸셜 스토리에 공감하고, 친환경 에너지와 소재 중심 기업(Green Energy & Materials Company) 추구를 위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인재 선발에 중점을 둘 것”라고 말했다.

이어 "친환경 및 신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테크(Tech)와 글로벌 경쟁력을 바탕으로, 직무 별로 즉시 업무 수행이 가능한 인력을 중심으로 채용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신입사원 채용 공고는 29일부터 SK그룹 채용 사이트와 SK이노베이션의 전문 보도채널 스키노뉴스 등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채용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채용담당자가 직접 소개하는 SK이노베이션 계열 개요, 사업 현황, 기업 문화, 구체적인 채용 안내 및 채용 직무에 대한 설명 등 지원자를 위한 맞춤형 컨텐츠를 순차적으로 전달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