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1-02-26 18:17 (금)
'LG 휘센' 에어컨, "미리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 드려요"
상태바
'LG 휘센' 에어컨, "미리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 드려요"
  • 김석중 기자
  • 승인 2021.02.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31일까지 ‘2021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 이벤트
'휘센 타워'ㆍ'휘센 듀얼 에어컨' 구매고객에 최대 50만원 캐시백 제공
에어컨 교체시 최대 10만원 모바일상품권 증정

[매일산업뉴스] LG전자가 에어컨 신제품인 ‘LG 휘센 타워’를 미리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3월 31일까지 ‘2021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LG베스트샵을 비롯해 전국의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 대상인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을 적용한 2021년형 LG 휘센 타워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5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휘센 듀얼 에어컨 인기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모델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실내 공기를 관리하는 여러 제품을 동시에 구입하는 고객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듀얼 스페셜 또는 듀얼 빅토리 모델의 스탠드형 에어컨을 이동식 에어컨(모델명: PQ08DAWBS)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3천 대 한정으로 1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동일 모델 에어컨과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모델명: AS301DWFA, AS301DNPA)를 함께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20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LG 휘센 에어컨은 최고급 모델인 럭셔리부터 프리미엄, 스페셜, 디럭스, 빅토리까지 디자인과 기능에 따른 모델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L또 LG전자는 제조사, 제품타입 등과 관계없이 사용하던 에어컨을 LG 휘센 에어컨으로 교체하는 고객에게 최대 10만원의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LG전자가 올해 출시한 ‘LG 휘센 타워’는 ▲어떤 거실에도 조화를 이루는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 ▲더 강력하면서도 사람에게 직접 닿는 바람을 최소화한 기분 좋은 냉방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5단계 청정관리 ▲앞선 듀얼 인버터 기술로 시원하면서도 에너지를 아껴주는 쾌적 절전 등 프리미엄 에어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LG 휘센 타워는 직선과 원으로 미니멀한 아름다움을 표현한 초(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에어컨의 디자인 철학에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LG Objet Collection)’의 감성을 더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기존 모델보다 더욱 강력하게 냉방하면서도 사람에게 직접 닿는 바람을 최소화하고 한번 시원해진 실내 온도는 쭉 유지되는 기분 좋은 냉방을 구현했다

LG 휘센 타워의 5단계 청정관리 기능은 △극세필터를 알아서 청소하는 필터 클린봇 △필터에 붙을 수 있는 세균을 제거하는 항균 극세필터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공기청정 △내부 습기를 말려주는 자동건조 △99.99% UV LED 팬 살균 등 에어컨 내부를 자동으로 관리해줘 고객이 더 편리하고 쾌적하게 에어컨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박준성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휘센 타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분 좋은 냉방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