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4 00:40 (수)
겨울여인으로 변신한 배우 김아중...우아·고혹미 발산
상태바
겨울여인으로 변신한 배우 김아중...우아·고혹미 발산
  • 이강미 기자
  • 승인 2019.10.0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아중이 올 겨울 유행할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엣지 (A+G)
배우 김아중이 올 겨울 유행할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엣지 (A+G)

 

배우 김아중이 우아한 겨울 여인으로 변신했다.

김아중은 1일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패션 바이블 브랜드 ‘엣지(A+G)’의 19 겨울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봄ㆍ여름 시즌부터 가을 화보에 이어 이번에는 겨울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속 김아중은 고급스러운 딥 그린 컬러 체크 코트와 이번 시즌 트렌드인 테디베어 코트로 고혹미를 발산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지금부터 겨울까지 착용 가능한 다채로운 컬러감의 니트와 니트 원피스를 입고 따뜻한 겨울 무드를 한껏 살렸다. 여기에 베레모를 착용해 독보적인 스타일링 감각을 선보이기도 했다.

김아중은 다양한 스타일링과 어우러진 깊이감 있는 눈빛과 감각적인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김아중이 함께 한 화보 속 엣지(A+G) 겨울 패션아이템은 오는 10월 5일 오전 10시 20분 CJ오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아중은 현재 상영중인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와 JTBC 예능 '비밀 기획단'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