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0-09-18 10:43 (금)
LG전자, 글로벌 고객과 함께하는 '건강한 집' 기부캠페인 진행
상태바
LG전자, 글로벌 고객과 함께하는 '건강한 집' 기부캠페인 진행
  • 김석중 기자
  • 승인 2020.08.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부터 내달 말까지 ‘LG 컴 홈 챌린지(LG Come Home Challenge)’ 운영
‘집이 자신에게 특별한 이유’ 주제의 짧은 동영상을 SNS에 올리면 참여 완료
참여 고객과 공동 명의로 비영리 단체 한국해비타트에 30만 달러 기부
기부금은 인도, 케냐, 베트남에서 새 집 짓고 식수위생·교육환경 개선하는 데 사용
LG전자가 21일부터 내달 말까지 진행하는 글로벌 기부 캠페인 'LG 컴 홈 챌린지(LG Come Home Challenge)' 소개 이미지 ⓒLG전자
LG전자가 21일부터 내달 말까지 진행하는 글로벌 기부 캠페인 'LG 컴 홈 챌린지(LG Come Home Challenge)' 소개 이미지 ⓒLG전자

LG전자가 해외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집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LG전자는 21일부터 내달 말까지 글로벌 기부 캠페인 ‘LG 컴 홈 챌린지(LG Come Home Challenge)’를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집이 자신에게 특별한 이유’를 주제로 하는 짧은 동영상을 촬영해 해시태그 ‘#LGComeHomeChallenge’와 함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하면 된다.

LG전자는 캠페인에 참여한 글로벌 고객들과 공동 명의로 비영리 단체인 한국해비타트(Habitat for Humanity Korea)에 30만 달러(한화 약 3억6000만원)를 기부한다. 이 단체는 무주택 가구를 위해 집을 지어주고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있다.

이번 기부금은 인도, 케냐, 베트남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주거환경을 갖춘 새 집을 짓는 데 쓰인다. 공동식수와 화장실 등 식수위생환경, 학교 등 교육환경 개선활동도 함께 이뤄진다.

LG전자는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글로벌 고객들에게 참여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또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LG 생활가전과 더불어 집에서 함께 식사하고 시간을 보내고 웃으며 살아가는 가족들의 모습을 담은 샘플 영상도 공개했다.

LG전자는 이번 캠페인에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LG전자 생활가전의 글로벌 인스타그램 계정(@lg_homeappliances)에서 AR(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필터를 제공한다. 고객이 AR필터를 이용하면 올리게 될 동영상 앞쪽에 현관문이 열리는 모습의 그래픽을 넣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생활가전 선도기업인 LG전자가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마련한 것이다. 건조기,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등 스팀 가전을 비롯한 LG 프리미엄 생활가전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고객의 생활을 더 건강하고 편리하게 하고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송대현 사장은 “고객들이 집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는 가전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더 나은 삶을 위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