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16 13:50 (화)
게임빌, ‘피싱마스터’ 신규 리뉴얼 콘텐츠 ‘증명의 바다’ 오픈
상태바
게임빌, ‘피싱마스터’ 신규 리뉴얼 콘텐츠 ‘증명의 바다’ 오픈
  • 김혜주 기자
  • 승인 2020.04.2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개 라운드로 구성, ‘시련’ 시스템 도입으로 플레이 난이도 달라져
신규 리뉴얼 콘텐츠 ‘증명의 바다’를 오픈하는 ‘피싱 마스터’. 사진/게임빌
신규 리뉴얼 콘텐츠 ‘증명의 바다’를 오픈하는 ‘피싱 마스터’. 사진/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장수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 Fishing Superstars)’의 신규 리뉴얼 콘텐츠 ‘증명의 바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무한 대전’에서 완전히 새롭게 바꾼 ‘증명의 바다’는 도전형 콘텐츠로 하루 3회 도전할 수 있다. 보다 강력한 물고기들을 상대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서 자신의 능력을 한단계 더 향상시킬 수 있는 도전의 장이다.

증명의 바다는 총 12개의 라운드로 구성되며 각 라운드마다 ‘시련’이라는 시스템에 의해 플레이 난이도가 달라진다.

‘시련’은 ‘물고기 기본 능력치 증가’, ‘방어 스탯 증가’, ‘유저 디버프’, ‘스킬 봉쇄’ 등 상위 카테고리 아래 다양한 세부 조건이 부여되며 유저들은 라운드가 진행될수록 더욱 어려운 시련을 마주하게 된다.

게임 내 콘텐츠 가운데 가장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만큼 자신에 랭킹에 따라 ‘증명의 트로피’, ‘레드스타’ 등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도전 의식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피싱마스터’는 출시 8주년을 넘긴 글로벌 장수 모바일게임으로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가 3000만 건에 육박한다. 캐스팅, 챔질, 릴링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현실적으로 구현했으며 물고기 입질 시 진동 등 섬세한 조작감을 모바일로 제대로 옮겨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토대로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낚시 본연의 재미를 업그레이드 시키면서 전 세계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게임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