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0 16:30 (토)
베일벗은 'LG벨벳' ... 오로라 색상에 조약돌 디자인
상태바
베일벗은 'LG벨벳' ... 오로라 색상에 조약돌 디자인
  • 김석중 기자
  • 승인 2020.04.20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 LG 벨벳 디자인 영상공개
20일 LG전자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된 전략스마트폰 'LG벨벳'. 사진/LG전자
19일 LG전자가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한 전략스마트폰 'LG벨벳'. 사진/LG전자

LG전자가 다음달 출시할 상반기 전략스마트폰 'LG벨벳'의 디자인 영상을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9일 공개했다. 'LG벨벳'은 디자인 프리미엄을 강조한 제품으로, LG전자는 이를 계기로 스마트폰의 차별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약 30초 분량의 이 영상에 ‘물방울 카메라’, ‘대칭형 타원’ 등 ‘LG 벨벳’ 디자인 정수가 모두 담겼다.

영상은 한 방울의 물방울과 함께 시작된다. 제품 위로 떨어진 물방울은 카메라로 변하며 LG 벨벳의 가장 큰 디자인 특징 가운데 하나인 ‘물방울 카메라’를 그려낸다.

‘물방울 카메라’는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가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 세로 방향으로 배열된 디자인이다.

LG전자는 영상에서 제품을 다양한 각도에서 보여주며 ‘3D 아크 디자인’으로 완성된 ‘대칭형 타원’의 얇고 매끄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LG 벨벳’은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을 처음으로 적용한 데다, 후면 커버도 동일한 각도로 구부려 하단에서 보면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이다. 타원형이기 때문에 손과 밀착되는 접촉면이 넓어져 착 감기는 ‘손맛’을 제공한다.

‘LG 벨벳’은 제품의 테두리에 메탈 재질을 적용, 고급스럽고 단단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각 모서리에는 완만한 뿔(Horn) 형태의 디자인으로 안정감과 균형 잡힌 디자인을 완성했다.

LG전자는 영상에서 오로라 화이트, 일루전 선셋, 오로라 그레이, 오로라 그린 등 ‘LG 벨벳’에 적용되는 4종의 색상도 공개했다. ‘LG 벨벳’은 같은 색상의 제품이라도 사용하는 장소나 시점에 따라 독특하고 개성 있는 색상이 연출된다.

LG전자는 하단 유선 이어폰 단자도 유지했다. 고음질의 음원을 듣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결과다. 신제품은 내달 국내 시장에 출시 예정이다.

LG전자 MC상품전략그룹장 마창민 전무는 “LG 벨벳은 한눈에 보아도 정갈한 디자인으로, 눈에 보이는 디자인을 넘어 만지고 싶은 디자인이라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새로운 스마트폰에 대한 고객의 달라진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